W
LEADERSHIP
SERVICES
NOTICE
Q&A
닫기

INTRODUCTION


INTRODUCTION


W는 관세청, 삼일회계법인, 글로벌포워더, 관세법인 등 다양한 업계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관세 전문가들이,
그 동안 각 분야에서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토대로, “명품 관세 자문” 이라는 비전을 갖고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관세자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하여 설립한 유능한 ONE-FIRM 입니다.




W 소속 전문가들은 품목분류, 관세평가, 외국환 거래, 관세 심사 및 조사, 이전가격, FTA, AEO, ACVA, 전략물자 등 관세통상 전 분야에서 컨설팅 초창기부터 쌓아온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성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해당 분야에서 기업에게 최고의 Solution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W는 삼일회계법인 출신 회계사, 세무사, 변호사와 검사 및 판사 출신 변호사, 글로벌 로펌, 관계 물류전문회사와 함께 전문화된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W는 고객의 수출입업무의 근간이 되는 수출입 통관, 관세 환급 업무 또한 기존의 신속 통관 제일주의의 업무 성향을 벗어나, W가 보유한 Risk Management Process를 토대로 서비스를 제공하여 단순히 고객의 통관 요구를 처리하는데 그치지 않고 잠재적, 부수적인 관세 문제를 사전에 예방하고 최선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수출입 통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W는 2014년 법인 전환 이래 눈부신 속도로 성장하여 현재는 국내 유일 컨설팅 기반 관세법인으로 가장 전문성 있는 관세법인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W는 전문가 정신과 윤리적인 기업 운영 및 구성원들 간의 동료애를 바탕으로 깨끗하고 존경 받는 관세법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유)관세법인 더블유 대표이사 정 민 규


WTV
KLSS
TGP
INT
전자문서
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