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LEADERSHIP
SERVICES
NOTICE
Q&A
닫기

FTA 및 보복관세

FTA 및 보복관세

관세법인 더블유 소속 전문가는 2008년 FAT 컨설팅 초기 시장부터 삼성, LG, LS, 현대 등 대기업부터
중견기업 및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약 1,000여개 기업에 대한 FTA 컨설팅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FTA 관련 전 분야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손꼽히는 관세법인 입니다.

FTA 원산지 관리 시스템 구축

관세법인 더블유의 전문가는 국내 최초격인 삼일회계법인 FTA 원산지관리시스템 구축 관세통상 PM 이력을 포함하여, 국내 유수의 원산지관리시스템 솔루션 기업과 함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고객의 산업·규모·업무 체계 등을 고려 최적의 방안을 제시합니다.


FTA 상시자문 및 포괄관리 서비스,

관세법인 더블유는 자동차·화학·기계·섬유 업종 등 다양한 FTA 컨설팅 경험으로 고객사 FTA 원산지 판정·증빙서류 작성·시스템 관리·협력사 및 고객사 대응 등에 대한 상시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FTA 담당자 보유가 어려운 고객사의 경우, FTA 관련 모든 업무를 포괄 대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TA 인증 및 검증 서비스

관세법인 더블유는 200건이 넘는 FTA 인증 및 검증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증 전 과정에 대한 양질의 문서화를 통하여 인증 심사 기간을 단축하고, 인증 성공률 100%를 지켜왔습니다.
또한, FTA 컨설팅 시장 초기부터 습득된 FTA 규정의 History 및 국제원산지정보원장 출신 전문가를 통하여 철저한 검증 대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복관세 대응 서비스

관세법인 더블유는 미·중 무역 분쟁에 따른 보복관세 피해
구제를 위한 원산지, 가격정책(Pricing Policy) 등에 대한 다양한
전략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TV
KLSS
TGP
INT
전자문서
본부